방구석 라이프/방구석 관심사

향수_아쿠아디파르마 미르토 디 파나레아 후기

방구석여행가❤️ 2023. 4. 24. 20:19
반응형

아쿠아 디 파르마 미르토 디 파나레아는 이탈리아의 고급 향수 브랜드인 아쿠아 디 파르마(Acqua di Parma)에서 남녀 모두를 위한 향수로 만들어졌습니다. 이 제품은 지중해의 작은 섬인 파나레아 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것으로, 그 멋진 풍경과 푸른 식물들로 유명한 섬의 본질을 풍부하게 담아냅니다.

미르토 디 파나레아는 2008년에 출시된 시트러스 아로마 향수로 분류되며, 상쾌하고 활기찬 향기를 표현하기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이 향수는 이탈리아어로 '미르토'(myrtle)라는 이름에서 따와졌으며, 지중해 지역에서 원산지인 미르토 식물에 착안하여 명명되었습니다.

아쿠아 디 파르마 미르토 디 파나레아의 향기는 시트러스, 아로마, 우디 노트의 혼합으로 특징지어져 있습니다. 상쾌하고 산뜻한 시작을 위해 레몬, 베르가못, 그리고 미르토와 같은 상쾌한 상층 노트가 사용되었습니다. 중층 노트에는 바다 브리즈의 아쌍한 어조와 더불어 야생 장미와 로즈마리가 사용되어 지중해의 꽃 향기를 더해줍니다. 마지막으로, 시더우드와 준리퍼가 사용된 베이스 노트는 따뜻하고 우디한 향을 더해줍니다.

이 모든 요소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멋진 조화를 이루는데, 이는 따뜻한 날씨나 주간 착용에 적합한 다용도의 남녀 공용 향수로 꼽힙니다. 아쿠아 디 파르마 미르토 디 파나레아는 간결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의 병에 담겨 있으며, 아쿠아 디 파르마의 상징적인 아르데코 스타일 로고와 지중해의 푸른 바다를 연상시키는 연한 파란색의 색상이 특징입니다.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어, 오 드 뚜왈렛 스프레이, 샤워 젤, 바디 로션 등 다양한 제품이 제공되어, 완벽한 향기 체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나의 리뷰를 작성해보자면, 

 

나의 여름향수가 필요했기에, 사보았다.

 

사실 머리가 아픈 향수는 별로안좋아하고 멀미를 자주하는 편인데.

이것도 아주 없다고는 나한테는 할 수 없지만

 

그래도 내가 좋아하니까 

일단 뿌리고

 

차 문을 열고 달리는 걸로 : )

 

바다가 생각나는 향수!

 

여름향수로 딱이다 

반응형